안녕하세요~?
1. 확인설명서에 업무용 상업용의 차이가 있나요?
건축물대장엔 "영업"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실제로는 모두 공실이예요.
이럴때는 어떻게 선택하는게 적절할까요?
2.그리고 그냥 궁금한 것인데 상업용 반 업무용 반 쓸때는 어떻게 표기하죠?
3.잘못 표기하였을때 어떤 불이익이 생기나요?
1, 업무용이든 상업용이든 모두 비주거용 확인설명서 작성
2. 상업용,업무용 반반 이라는
것은 의미가 없음, 모두 비주거용확인설명서로 작성
3. 500만원이하의 과태료 받습니다.
4. 참고로 주거용과
비주거용이 반반으로 된 건물은 주거용확인설명서를 작성합니다.
' 부동산 거래 길잡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지매매 임대차 특약사항 (0) | 2019.01.22 |
---|---|
다가구주택 실제층수와 현관문 호수가 다른경우 (0) | 2019.01.19 |
임대사업자의 임대부동산을 매도하려면 (0) | 2019.01.18 |
제2종근린생활시설(고시원)로 기재되어 있을경우 중개보수는? (0) | 2019.01.17 |
집합건물에 대장상 사무실로(근린생활시설) 되어있는데 주택전세로할수있는지? (0) | 2019.01.17 |